하이드로켐로고

(주)하이드로켐
HOME 공지사항

고객지원

  • 고객지원
  • 온라인문의
  • 고객지원

    CONTACT US 031-8084-3686

    평일 오전9시 - 오후6시
    토,일,공휴일 휴무

    온라인문의

    내 가게 정보 알림 메세지를 활용해서 고객을 유치하는 방법 3가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Patrick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27회   작성일Date 25-02-02 18:57

    본문

    부재중 KT가게정보알림메세지 전화도 매출로 바꾸는 OK114 스마트메시지소상공인, 소규모 사업자분들 손님들과 통화 많이 하실 텐데요. 특히, 전화로 이루어지는 상담이나 문의가 잦은 업종에서는 부재중 전화, KT가게정보알림메세지 통화 후 피드백이 매출 기회를 놓치는 주요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등장한 것이 바로 콜백메시지 서비스, OK114 KT가게정보알림메세지 스마트메시지PRO입니다.​콜백메시지란 무엇인가요?​콜백메시지는 통화 종료 후 자동으로 미리 설정한 문자가 고객에게 발송되는 문자 메시지로, 통화 종료 후뿐만 아니라, 부재중 전화의 고객과 다시 KT가게정보알림메세지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서비스는 미리 설정된 메시지를 즉시 발송하여, 고객에게 나의 업체에 대한 정보와 각종 SNS 링크, 주소 KT가게정보알림메세지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OK114 스마트메시지PRO, 왜 선택해야 할까요?자동화된 메시지 발송스마트메시지PRO는 고객과의 전화 종료 후 즉시 고객에게 미리 설정된 메시지를 발송합니다. 이를 KT가게정보알림메세지 통해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상황별 메시지각 상황별 (수신, 발신, 부재중, 휴무)로 메시지를 설정할 수 있어서 내 상황에 맞게 문자를 자동으로 KT가게정보알림메세지 발송할 수 있는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손쉬운 사용과 관리사용이 간편하며, 상담원이 설치부터 사용, 설정까지 직접 안내드립니다.지금 시작해 보세요!OK114 스마트메시지PRO​요즘 다 하는 KT가게정보알림메세지 스마트메시지PRO업종 상관없이 다 하는 스마트메시지PRO​오늘 시작해 보세요.​고객센터 1522-9085 | 카톡문의 @OK114​OK114 스마트메시지 가입센터 홈페이지​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오성3길 19 케이티엔빌딩 3층​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