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로켐로고

(주)하이드로켐
HOME 공지사항

고객지원

  • 고객지원
  • 온라인문의
  • 고객지원

    CONTACT US 031-8084-3686

    평일 오전9시 - 오후6시
    토,일,공휴일 휴무

    온라인문의

    이 발부된 것과 관련해 제주도 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4회   작성일Date 25-01-20 12:43

    본문

    19일 윤석열 대통령에 대한 구속영장이 발부된 것과 관련해 제주도 내 시민사회단체가 조속한 파면을 촉구하고 나섰다.


    전국민주노동조합총연맹(민주노총) 제주본부는 이날 성명을 내고 "헌재는 조속히 윤석열을 파면하라"고 밝혔다.


    서울 마포구 서울서부지방법원에서 윤 대통령 지지자들이 담장 너머에서 시위를 하고 있다.


    https://www.parkwood.co.kr/


    뉴시스 아울러 경찰에 대해서도 "민주노총앞에서는 한없이 순한 양이었던 경찰이 시민들에게는 ‘강약약강’(强弱弱强·강자에 약하고 약자에 강함)의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의도이자, 국정 혼란을 조장하고 갈등을 키워 이를 정치적인 동력으로 삼으려는 의도”라고 비판했다.


    경찰에 대해서도 “민주노총앞에서는 한없이 순한 양이었던 경찰이 시민들에게는 ‘강약약강’(강자에 약하고 약자에 강함)의 모습을 보이고 있다”고 지적했다.


    발부에 항의해 폭력을 행사한 이들을 옹호하는 듯한 발언을 한 것이다.


    권 비대위원장은 이어 진압에 나선 경찰에 대해서도 “민주노총앞에선 한없이 순한 양이던 경찰이 시민 앞에선 한없이 강경한 ‘강약약강’ 모습을 보인다”고 비판했다.


    싹을 자르려는 의도이자 국정 혼란을 조장하고 갈등을 키워 정치적 동력으로 삼으려는 의도"라고 지적했습니다.


    그러면서 "민주노총앞에서 한없이 순한 양이였던 경찰이 시민들에겐 한없이 강경한 '강약약강'의 모습을 보인다"라고 주장했습니다.


    국민의힘이 윤석열 대통령 구속영장 발부와 윤 대통령 지지자들의 서부지법 폭력 난동 사태를 두고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 및민주노총과의 '형평성' 문제를 연일 운운하고 반격에 나서고 있다.


    윤 대통령에 대한 사법부 판단을 반발하는 동시에 이 대표의 '사법.


    민주노총홈페이지의 노동상담 게시판에 양경수 위원장 등을 향한 협박 메시지가 올라왔다.


    민주노총제공 최근민주노총홈페이지 게시판에 양경수민주노총위원장을 살해하겠다는 메시지가 빈번하게 등장하면서 ‘백색테러’ 우려가 커지고 있다.


    따르면, 양경수 위원장과 그 가족을 살해하겠다거나민주노총간부들을 처단하겠다는 등의 제목을 단 비공개 글이 지난 4일부터민주노총홈페이지에 여러 건 게시됐습니다.


    해당 글들은 현재 삭제된 상태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