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로켐로고

(주)하이드로켐
HOME 공지사항

온라인문의

  • 온라인문의
    CONTACT US 033-644-3849

    평일 오전9시 - 오후6시
    토,일,공휴일 휴무

    온라인문의

    전환을 적극추진하고 나섰습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14회   작성일Date 25-01-17 07:42

    본문

    https://laskin.co.kr/


    [앵커] 최근 경기 지역의 단일 성별 중고등학교들이 남녀공학으로전환을 적극추진하고 나섰습니다.


    학령 인구가 급격히 감소하면서 신입생 정원을 채우기 어려워진 데 따른 것인데요.


    남녀공학전환은 더욱 가속화 할 전망입니다.


    동덕여대가 남녀공학전환추진에 반발해 집단행동을 벌인 학생들의 건물 점거를 포함한 집회와 게시물 부착 등을 전수조사해 조치를 취하겠다고 밝혔다.


    건물을 점거한 학생들을 고소한 학교가 본격적으로 집단행동에 참여한 학생들을 처벌하겠다고 나선 것이다.


    지난달 20일 동덕여대 춘강학술정보관 앞 계단에 남녀공학전환을 반대하는 문구가 적힌 종이가 붙어 있다.


    20일 동덕여대와 총학생회에 따르면 동덕여대 처장단과 총학생회는 전날 5차 면담.


    동덕여대가 남녀공학전환에 반대하며 본관을 점거한 학생들을 상대로 가처분 신청과 형사 고소에 나선 가운데, 총학생회가 본관 점거 해제를 조건으로 학교 측의 사과를 비롯한 5가지 요구사항을 밝히며 사태가 장기화 될 조짐을 보이고 있다.


    남녀공학전환을 우려해 근조화환, 과잠(학과 잠바) 시위 등을 벌인 광주여자대학교 학생들이 학교 측과 원만한 합의 끝에 집단행동을 마무리했다.


    학교는 학생들에게 소통·안전 대책 강화를 약속하고 시위에 참여한 학생들을 특정하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사진 출처 = SNS 갈무리] 남녀공학전환에 반발하는 시위와 수업 거부를 선언했던 동덕여자대학교 학생들이 최근 F학점을 받은 성적표를 잇달아 인증했다.


    8일 ‘동덕여자대학교공학전환반대 수업 거부 기록’이라고 소개된 SNS 계정에는 F학점을 받은 성적표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