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로켐로고

(주)하이드로켐
HOME 공지사항

질문과답변

  • 질문과답변
    CONTACT US 033-644-3849

    평일 오전9시 - 오후6시
    토,일,공휴일 휴무

    질문과답변

    화장품 돌풍에 TIGER 화장품 ETF 수익률 60% 넘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그레이몬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16회   작성일Date 25-07-16 16:55

    본문

    <a href="https://massagereview.co.kr/shop/index.php?no=64" target="_blank" rel="noopener" title="청담에스테틱" class="seo-link good-link">청담에스테틱</a> 미래에셋자산운용은 K뷰티의 성장세가 앞으로도 지속될 가능성이 큰 만큼 TIGER 화장품 ETF가 장기적인 수혜를 볼 것이라고 예상했다. 특히 포트폴리오 내 에이피알, 브이티, 달바글로벌 등 인디 브랜드들이 최근 대형 리테일 체인과 잇따라 계약을 체결해 주목받고 있다. 이들은 차별화된 콘셉트와 확고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국내외 시장에서 의미있는 성과를 만들어가고 있다.

    TIGER 화장품 ETF는 K-화장품 산업 성장의 흐름을 적극 반영하기 위해 연 4회(1,4,7,10월) 정기변경에서 개별종목 비중을 최대 10%로 제한한다. 아모레퍼시픽 등 대형주 쏠림을 억제해 분산 투자를 강화하고, 떠오르는 인디 브랜드를 폭넓게 편입하기 위해서다. 이달 진행된 정기변경에서는 달바글로벌과 제닉이 새로 포함됐다.

    정의현 미래에셋자산운용 ETF운용본부장은 "10년 전과 지금의 K-화장품 산업이 다른 이유는 중국이라는 소수 국가에 의존하지 않고,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등 소수 브랜드에 의존하지 않는 점"이라며 "에이피알, 브이티, 달바글로벌 등 국내 뷰티 시장.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