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로켐로고

(주)하이드로켐
HOME 공지사항

고객지원

  • 고객지원
  • 온라인문의
  • 고객지원

    CONTACT US 031-8084-3686

    평일 오전9시 - 오후6시
    토,일,공휴일 휴무

    온라인문의

    동탄산전산후마사지 : 산후명인 산전관리 후기, 출장마사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Lily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9회   작성일Date 23-11-28 22:15

    본문

    ​동탄 동탄출장마사지 산후마사지 산후명인이번에는 너무 맘에 들었던 출장마사지 전문 산후명인에서산후마사지 경험한 내용 공유할게요 :)내돈내산 리얼 후기입니다.​​위치는 요기 ▼▼(출장마사지 전문이라 갈일은 없어요^^;)경기도 화성시 동탄대로 646-2​처음에는 출산 후,조리원에서 포함된 산후마사지 2회받고더 안받을 생각이었음.​그런데 2-3개월 지나도몸의 붓기가 안빠지고 가끔 팔다리가 저리고, 몸이 너무 무겁고,,ㅠㅠ​고민하던 끝에1-2회정도만 동탄출장마사지 가볍게 받아볼까하는 생각으로동탄 산후마사지 폭풍검색!​유명한지 검색하면 1등으로 나옴.​카카오톡 상담하니친절하게 답변해주셨고1회 체험 : 산후 120분 관리에 10만원이라고 하셔서동탄 산후명인 산후마사지 바로 신청!​​동탄 산후마사지 산전마사지 출장마사지 전문 산후명인​​동탄 산후명인 산후관리는 맞춤식 케어!▼▽▼▽​동탄 산후명인 산후관리​동탄 산후명인 프로그램​​산후관리 세가지 중나는 명인보궁으로 선택.비싸긴하지만 부종관리부터 독소를 동탄출장마사지 배출시키고 자궁관리까지 받을 수 있다는게 맘에들었음!이게 산후명인에 시그니처 인듯.자궁관리!​마사지샵에서 받아야힐링느낌일 것 같았는데집에서 받으니 시간절약도되고 편했다ㅎㅎ​​이렇게 무거운 짐을 들고 방문하신다! 오시면 소독을 하시고 손을 씻고 세팅하신다.​오신 분은 우미형 관리사님이셨다.​​세탕하고 마사지 시작! ​저 열돔이 따뜻하니 나른해지는게나는 너무 좋았음 ˘‥˘​​​차가운 물을 넣어도 따뜻해지는 동탄출장마사지 신기한 팩을 엉덩이에 올려주시는데 이게 자궁의 독소를 배출해주는 팩이라고..따뜻하니 너무 좋았다.​그리고 나는 땀이 잘 안나는 몸이라다리의 랩을 싸서땀이 잘 배출할 수 있도록 해주심.​다리에 랩싸주시는 중​간지럼을 너무 잘타서처음에는 받기 힘들었는데관리사님이 내 컨디션에 맞춰 마사지해주시니점점 편해지고 익숙해졌다.정말이지 내 생에 처음으로 마사지를 편안하게 동탄출장마사지 받아봄!!!​하지만 여전히 등은 정말 최악이라....ㅜㅜ오일 마사지 패스하고 건식으로 진행해주셨다.​마무리 건식으로 진행​​다리관리​​마무리 건식 등 관리​​정확하게 마사지 받고 2일 후에 생리가 시작!!그냥 그런가보다 했는데생리 양이 어머어마........​감당이 안될 정도였는데이게 그동안 쌓인 오로였다니!!!!진짜 너무 신기했다!​​​복부마사지는 1회때 해주셨다가내가 너무 아파했어서 미루다가마지막 2회때 살살 해주심.정말 엄청 동탄출장마사지 살살 만져주셨다는데나는 악악 소리지르면서 받았고,통증이 오래가서갈비뼈가 잘못된줄 알았었음...(나는 가슴 마사지보다 더 아팠다ㅠㅠ)​하지만 통증이 점점 줄어들더니 끝!몸속에 쌓인 독소때문이었나봄​​​산후명인 산후관리는내돈내산으로..우선 처음 1회 받아봤는데너무 좋아서 2회 더 추가. 2회 더 받고 너무 좋아서 ㅋㅋㅋ결국 5회 더 추가!!!진짜 점점 붓기가 빠지더니살이 빠지기 시작... 동탄출장마사지 신세계 경험!!!!​​​마사지 받으면서내가 너무 간지러워하고 아파하고 소리지르고ㅠㅠㅋㅋ진짜 뭐 별의별 모습을 다보여드렸는데,,웃으면서 다 이해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렸다.​관리사님한테 마사지받으면서정말 오랜만에 미친듯이 웃어봄..정말 마사지 받을 때마다 힐링..ㅠㅠ2시간이 순삭이었고, 스트레스 아웃!마사지 받을 날만 손꼽아 기다리게됨.또 받고싶다..♡​​산후명인 산후관리 총 정리!​1. 산모 몸 컨디션에 따른 맞춤케어(간지럼을 많이 동탄출장마사지 타서 건식으로 대체, 땀 배출 위해 랩 사용 등)2. 엄청 시원하고 가벼워짐3. 몸속에 쌓여있던 독소가 다 배출된 기분!!!4. 편안하고 세심한 배려(애기 케어해 줄 사람이 없었는데,아기 수유할 때까지 기다려주심)​​산후마사지 내돈내산 찐 리뷰 끝-!​그럼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산후명인 #동탄산후명인 #산후마사지 #동탄산후마사지 #산후마사지추천 동탄출장마사지 #산후관리 #우미형관리사님 #산후마사지내돈내산 #산후마사지리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