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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스타 팔로워 구매 일본, ‘레벨4’ 자율주행차 교통사고 전담기구 설치 검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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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성자 진주꽃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334회   작성일Date 24-05-25 05: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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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스타 팔로워 구매 일본 정부가 자율주행 차량의 교통조사를 전담하는 기구 설치를 검토한다.
    일본 정부는 조만간 전문가 회의를 열어 이런 안을 낼 계획이라고 22일 아사히신문은 보도했다.
    이 전담기구의 조사 대상은 운전자가 타지 않은 상태로 자율주행 중인 이른바 레벨4 차량이 교통사고에 연루된 경우이다. 시스템이 요청할 경우 운전자가 주행에 개입해야 하는 조건부 자동화 단계(레벨3)보다 더 높은 수준에 해당하는 논의다. 사고 발생시 과학적 분석으로 원인을 찾아 책임 범위를 명확히 하고 재발방지책을 마련하는 것이 조사기구 설치의 목적이다.
    기업이 행정처분 등 과도한 책임을 우려해 차량 개발 및 보급에 소극적이지 않도록 뒷받침하려는 취지도 있다. 정부는 제조업체와 운행 사업자에게 데이터 제공 등 조사 협력 의무는 부과하되 불합리한 형사 소추나 손해배상 청구를 당하지 않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예를 들어 국토교통성이 규정하고 있는 자율주행차 보안기준 등을 만족했다고 판단되면 제조업체에 대한 행정 처분을 보류하는 방안도 검토 대상이다. 그간 자율주행 중 사고 발생시 책임 소재가 모호해 차량 시스템에 인스타 팔로워 구매 문제가 없는 경우에도 개발자나 제조사 측이 책임을 지는 것 아니냐는 우려가 있었다.
    다만 형사 재판에서 해당 기구의 조사 결과가 어떻게 반영될지 등은 불투명해 앞으로도 신중한 논의가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고 아사히신문은 전했다. 구체적 설치 시기와 인적 구성 등 세부사항은 디지털행정재정개혁회의 보고를 거쳐 오는 6월 이후 국토교통성 등에서 검토할 방침이다.
    노무현 전 대통령 서거 15주기를 하루 앞둔 22일 경남 김해시 봉하마을을 찾은 노무현 순례길 참가지들이 노 전 대통령 묘역을 참배하고 있다. 2024.5.22. 정지윤 선임기자
    노무현 전 대통령 묘역 참배하는 노무현 순례길 참가자들
    채상병 특검 거부권 저지하는 청년 긴급행동
    청년들이 반대하는 윤석열 대통령의 채상병특검 거부권 행사
    한국을 대표하는 50대 브랜드의 가치 총액이 214조원을 돌파했다.
    세계 최대 브랜드 컨설팅그룹인 인터브랜드는 23일 서울 용산구 그랜드하얏트서울에서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2024’ 콘퍼런스를 열어 한국 50대 브랜드를 발표하고 성장 비결 등을 소개했다.
    인터브랜드가 선정한 한국 톱 50 브랜드의 가치 총액은 214조1946억원으로 전년 대비 6.6% 증가했다. 10년 전인 2014년에 비해서는 83.2% 늘었다.
    1위와 2위는 지난해에 이어 삼성전자와 현대자동차가 각각 차지했다. 삼성전자의 브랜드 가치는 전년 대비 6.9% 성장한 109조1235억원, 현대차는 20.9% 뛴 24조3682억원을 기록했다. 3위와 4위에는 기아와 네이버가 이름을 올렸다. 기아의 브랜드 가치는 8조4271억원으로 전년 대비 9.5%, 네이버는 7조2215억원으로 7% 상승했다. 5위에 오른 LG전자는 전년 대비 54.5%나 급상한 5조5775억원을 달성했다.
    최상위 5개 브랜드 가치는 총 154조7181억원으로 50대 브랜드 전체의 72.2%를 차지했다.
    올해 두 자릿수 성장률을 보이며 브랜드 가치를 많이 끌어올린 기업은 선두인 LG전자 54.5%에 이어 LG에너지솔루션(43위)이 전년 대비 28.5% 증가한 5469억원을 기록했다. 카카오뱅크(39위)가 26.8% 늘어난 5914억원, 쿠팡(11위)이 24.3% 상승한 2조7280억원으로 그 뒤를 이었다.
    CJ올리브영(33위·7230억원)과 아성다이소(49위·4117억원), LG이노텍(50위·4056억원)은 올해 50대 브랜드에 새로 진입했다.
    이들은 변화하는 시장 트렌드를 반영해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시하는 등 미래 준비에도 적극 나섰다는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인터브랜드는 매년 브랜드 가치 평가와 함께 ‘세계 100대 브랜드’를 선정한다. 50대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는 세계 100대 브랜드와 동일한 평가 기준과 방법론을 활용해 2013년부터 해마다 발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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