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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스트 모드, 전기차에서도 '운전 재미'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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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성자 oreo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2회   작성일Date 25-04-21 17: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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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스트 모드, 전기차에서도 '운전 재미'가격 부스트 모드, 전기차에서도 '운전 재미'가격 2WD 6490만원부터지난 3월 6일 오후 서울 성동구 엠엠성수에서 열린 '제네시스 GV60 부분변경 모델 포토 미디어데이' 행사에 제네시스 GV60이 전시돼 있다. /박헌우 기자제네시스의 준중형 전기차 'GV60'이 출시 3년 5개월 만인 지난 3월 부분변경 모델로 돌아왔다. 2021년 10월 제네시스 최초의 전용 전기차로 데뷔한 GV60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직접 몰아봤다.지난 19일 서울 은평구에서 인천 연수구까지 왕복 약 130㎞ 구간을 주행했다.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와 인천대교고속도로 등 고속 위주의 노선이었다. 종일 비가 내려 노면 상태는 전반적으로 젖어 있었다.시승차는 21인치 휠이 장착된 퍼포먼스 사륜구동(AWD)으로 84㎾h 배터리를 기반으로 최대 360㎾의 출력을 낸다. 이날 기록된 주행 정보는 총 131.4㎞, 평균 에너지 효율 5.2㎞/㎾h. 공인 복합 효율(21인치 기준 4.0㎞/㎾h)을 웃도는 수치로 회생제동 시스템과 정속 주행 조건이 복합적으로 작용했다.시승차는 21인치 휠이 장착된 퍼포먼스 사륜구동(AWD)으로 84㎾h 배터리를 기반으로 최대 360㎾의 출력을 낸다. /황지향 기자주행감은 차분하고 정제됐다. 전자제어 서스펜션과 후륜 하이드로 부싱의 조합은 젖은 노면에서도 차체의 흔들림을 억제했고, 고속 안정성이 뛰어났다. 급가속 시 순간적으로 전륜 하중이 가벼워지는 느낌이 있었지만 전반적인 동력 전달과 제동 응답은 부드럽고 안정적으로 이어졌다.부스트 버튼을 누르자 계기판과 앰비언트 라이트가 일시적으로 붉은색으로 전환됐고, 전후륜에 최대 토크가 즉각적으로 분배되면서 차량은 지체 없이 가속했다. 페달 반응은 민감했고, 몸이 등받이에 밀착될 정도의 순간적인 추진력이 운전 재미를 더했다.부분변경을 통해 디자인 완성도도 높아졌다. 전면은 초소형 렌즈 배열(MLA) 기술이 적용된 두 줄 헤드램프와 새 범퍼 디자인을 통해 한층 입체적인 인상을 줬다. 후면 범퍼 하단부는 차체 색상과 통일돼 전체적으로 깔끔한 마무리를 이룬다. 시승차량의 외장은 신규 컬러인 트롬소 그린이 적용됐다.후면 범퍼 하단부는 차체 색상과 통일돼 전체적으로 깔끔한 마무리를 이룬다. 시승차량의 외장은 신규 컬러인 트롬소 그린이 적용됐다. /황지향 기자실내는 스웨이드 소재가 적용된 천장과 필러, 브러시드 알루미늄 가니시, 애쉬그레이&글래이셔화이트 투톤 내장이 조화를 이뤘다.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27인치 통합형 와이드 디스플레이다. 클러스터와 AVN(오디오·비디오·내비게이션) 화면 사이의 베젤을 없애 넓고 시원부스트 모드, 전기차에서도 '운전 재미'가격 2WD 6490만원부터지난 3월 6일 오후 서울 성동구 엠엠성수에서 열린 '제네시스 GV60 부분변경 모델 포토 미디어데이' 행사에 제네시스 GV60이 전시돼 있다. /박헌우 기자제네시스의 준중형 전기차 'GV60'이 출시 3년 5개월 만인 지난 3월 부분변경 모델로 돌아왔다. 2021년 10월 제네시스 최초의 전용 전기차로 데뷔한 GV60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직접 몰아봤다.지난 19일 서울 은평구에서 인천 연수구까지 왕복 약 130㎞ 구간을 주행했다.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와 인천대교고속도로 등 고속 위주의 노선이었다. 종일 비가 내려 노면 상태는 전반적으로 젖어 있었다.시승차는 21인치 휠이 장착된 퍼포먼스 사륜구동(AWD)으로 84㎾h 배터리를 기반으로 최대 360㎾의 출력을 낸다. 이날 기록된 주행 정보는 총 131.4㎞, 평균 에너지 효율 5.2㎞/㎾h. 공인 복합 효율(21인치 기준 4.0㎞/㎾h)을 웃도는 수치로 회생제동 시스템과 정속 주행 조건이 복합적으로 작용했다.시승차는 21인치 휠이 장착된 퍼포먼스 사륜구동(AWD)으로 84㎾h 배터리를 기반으로 최대 360㎾의 출력을 낸다. /황지향 기자주행감은 차분하고 정제됐다. 전자제어 서스펜션과 후륜 하이드로 부싱의 조합은 젖은 노면에서도 차체의 흔들림을 억제했고, 고속 안정성이 뛰어났다. 급가속 시 순간적으로 전륜 하중이 가벼워지는 느낌이 있었지만 전반적인 동력 전달과 제동 응답은 부드럽고 안정적으로 이어졌다.부스트 버튼을 누르자 계기판과 앰비언트 라이트가 일시적으로 붉은색으로 전환됐고, 전후륜에 최대 토크가 즉각적으로 분배되면서 차량은 지체 없이 가속했다. 페달 반응은 민감했고, 몸이 등받이에 밀착될 정도의 순간적인 추진력이 운전 재미를 더했다.부분변경을 통해 디자인 완성도도 높아졌다. 전면은 초소형 렌즈 배열(MLA) 기술이 적용된 두 줄 헤드램프와 새 범퍼 디자인을 통해 한층 입체적인 인상을 줬다. 후면 범퍼 하단부는 차체 색상과 통일돼 전체적으로 깔끔한 마무리를 이룬다. 시승차량의 외장은 신규 컬러인 트롬소 그린이 적용됐다.후면 범퍼 하단부는 차체 색상과 통일돼 전체적으로 깔끔한 마무리를 이룬다. 시승차량의 외장은 신규 컬러인 트롬소 그린이 적용됐다. /황지향 기자실내는 스웨이드 소재가 적용된 천장과 필러, 브러시드 알루미늄 가니시, 애쉬그레이&글래이셔화이트 부스트 모드, 전기차에서도 '운전 재미'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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