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로켐로고

(주)하이드로켐
HOME 공지사항

고객지원

  • 고객지원
  • 온라인문의
  • 고객지원

    CONTACT US 031-8084-3686

    평일 오전9시 - 오후6시
    토,일,공휴일 휴무

    온라인문의

    어떤 경험을 쌓아 둘 필요가 있는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onion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1회   작성일Date 25-04-07 19:18

    본문

    어떤 경험을 쌓아 둘 필요가 있는지?- 이도겸 감독- everyday → 매일 또 하나의 루틴 만들기- 곡선 → 단숨에 그리기- 축적의 힘 → 결국은 행동 (Acton!)#온라인루틴만들기#전뇌사고#퓨처매핑#차트작성#나를해피하게만들기#그릿#끝까지Action을해내기위한아이디어#비주얼씽킹#드로잉#미라클모닝#아이디어#존도어_OKR#킹핀잡기#모닝페이지#불편한창조#10X#나의콘텐츠#회복탄력성#잠재의식을이끌어내기위한도구#서승범코치• Whatever doesn't kill you simply makes you ... stranger. _ The Joker아프면 아픈만큼 ... 미치는 거야.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함께 읽으면 좋은 글]* episode1. 퓨처매핑은 시크릿이 아니다미래로부터 역산한 행동을 하면 점수, 기량, 경험을 뛰어넘을 수 있습니다.거기에 서서 계양되는 깃발을 바라보면서 주변의 커다란 환성을 듣고 자신의 저 깊은 곳에서 솟아 오르는 기쁨과 달성감과 뚫고 올라올 것 같은 고양감을 느낍니다.'포캐스트 Forecast'는 할 수 있는 일부터 생각하고 예측하며 노력할 수 있는 범위에서 생각합니다. 이렇게 계획을 세우면 원하는 미래에 도달할 확률이 낮습니다. 반면, '백캐스트 Backcast'는 목표인 미래가 일어나기 위해 '어떻게 상황 등을 만들 것인가'를 생각하고 완성하며 재구성하는 방식입니다. 그러면 원하는 미래에 도달할 확률이 높습니다.'구글 OKR'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구글에서는 목표를 60% 이상 달성하면 쉬운 목표로 간주되어 프로젝트 아웃 시키고 인사 고과에 연결하지도 않습니다. 10배 목표이기 때문에 30~40%만 달성해도 엄청 잘한 것으로 인정합니다.• 우리가 넘어지는 이유는 똑바로 일어설 수 있는 법을 배우기 위한 것이다.• The night is darkest before the dawn. And I promise you, the dawn is coming._ Two Face, Harvey Dent아이디어를 얻는 2가지 방법 - Forecast & Backcast2020년 11월 16일 45 번째 작성한 일주일 퓨처매핑 & 8월 30일 31 번째 작성한 9월 한달 퓨처매핑- 인생=곡선 (의식적 흐름)어떤 기량을 장착해 둘 필요가 있는지?[퓨처매핑과 잘 어울릴만한 영화 추천 -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그러면 목표 달성에 관한 힌트나 찬스를 발견하기 쉬어지고 타이밍을 놓치지 않게 됩니다.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제일 중요하고 120% 해피한 상태에서 행복한 상황의 대사 -> 엔딩 씬, 주인공 : 나, 감정이입인생은 3막 구성입니다. 전체를 조감, 부감하여 대략 이런 일정이 되겠다고 생각해봅니다. 잠재의식과 메모속에서 실현되는 일들이 가끔 생기기도 합니다. 연상법으로 끊임없이 아이디어를 도출해냅니다.How의 영역에서 메모와 메모를 결합하고 분리하는 작업을 거치기도 합니다. 연극에서도 각 막마다 소주제가 있듯이 퓨처매핑에서도 각각의 막에 소제목을 정해줍니다. 그 중 일정의 가운데에 이것만은 꼭 해결할 일을 '킹핀(센터핀)'으로 둡니다. 볼링에서 이 킹핀을 쓰러뜨리면 스트라이크가 나올 확률이 높은 것처럼 퓨처매핑에서도 가장 먼저 쓰러뜨릴 일을 정합니다. 퓨처매핑을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여부는 내가 실제로 액션을 했느냐 안했느냐의 차이입니다.정신을 차려보면 목표를 달성하고 있을 것입니다.이 계획 방법을 【백캐스트 Backcast】 방식이라고 합니다.* episode2. 퓨처매핑은 잠재의식을 이끌어내기 위한 도구다【그것을 담담하게 해내는 에너지가 있을 것】입니다.우리들은 계획을 세울 때에"해야 할 일은 무엇이고 언제 할 수 있는가"라고 생각합니다. 이 때의 사고는 지금 자신이 할 수 있는 것, 지금까지 손에 넣어 온 능력, 경험한 시간 등을 기초로 계획을 생각하고 있습니다.'포캐스트 Forecast' 노력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만 미래를 생각하기 때문에 한계가 있습니다. '백캐스트 Backcast'는'이상적인 모습에서 상황을 어떻게 현실로 만들것인가?'를 생각합니다. 미래 시점부터 거꾸로 표현하는 것입니다."Whatever doesn't kill you simply makes you stronger." 를 인용한 대사)큰 네모 칸을 3등분하고 다시 상단과 하단으로 구분하면 총 6칸을 그리게 됩니다. 상단은 논리, 현실의 영역입니다. 하단은 상상, 이미지, 크리에이티브의 영역으로 구분하여 그립니다. 상단인 현실의 영역에는 '타임 스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