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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ŷ�����Ʈ�߽��ϱ�? 구인 피의자 대기실서 생활김용현 공소장 등 반영해질문지, 2배 늘어 ‘200쪽’공범들 혐의 상당수 밝혀져윤 혐의 입증 무리없을 듯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는 15일 내란 우두머리(수괴) 혐의를 받는 윤석열 대통령을 체포해 총 8시간20분 동안 조사를 벌였다. 공수처 조사를 마친 윤 대통령은 조서 열람·날인을 거부한채 경호차를 타고 서울구치소로 이송돼 체포 첫날 밤을 보냈다. 공수처는 윤 대통령 체포로부터 48시간 이내에 구속영장을 청구해 신병을 확보할 방침이다. 윤 대통령은 공수처 조사실과 서울구치소를 오가며 조사를 받게 된다. 윤 대통령은 진술거부권을 행사하고 있지만 김용현 전 국방부 장관 등 ‘내란 공범들’의 혐의와 증거가 상당수 드러난 만큼 윤 대통령 혐의 입증에는 무리가 없을 것이란 전망이 나온다.윤 대통령에 대한 조사는 이날 오전 11시부터 정부과천청사 5동 338호 공수처 조사실에서 시작됐다. 영상녹화는 윤 대통령...
수사관, 1차 영장 집행 때보다 10배 많은 1100여명 투입강경 지휘부 무력화된 경호처, 물리적 충돌 없이 길 터줘15일 새벽 5시 시작된 체포영장 집행, 5시간 만에 마무리12·3 비상계엄 사태 이후 윤석열 대통령이 칩거해온 서울 용산구 한남동 대통령 관저는 ‘난공불락의 요새’라는 뜻에서 ‘한남산성’이라고 불렸다. 관저 외곽에서 군경이, 경내에서도 무장한 대통령경호처 직원들이 지켰다. 하지만 한남산성은 적법하게 발부된 체포영장과 압도적인 경찰력에 끝까지 저항하지 못하고 15일 백기를 들었다.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와 경찰 수사관들은 이날 오전 4시28분쯤 대통령 관저 앞에 도착했다. 오전 4시39분에는 국민의힘 의원들이 관저로 들어서는 정문 앞에서 인간띠를 형성해 대치가 벌어졌다. 체포영장을 제시하며 집행이 시작된 건 오전 5시10분쯤이다.이때부터 수사관들은 관저 진입을 시도하며 국민의힘 의원 및 윤 대통령의 변호인단과 대치했다. 해...
국내 연구진이 온돌방 원리를 이용해 전기차 내부를 따뜻하게 데우는 기술을 개발했다. 스테인리스강을 실처럼 얇게 뽑아 널따란 천을 짠 뒤 전기차 바닥에 깔아놓고, 이 천에 전기를 흘려 열을 내는 방식이다. 진짜 온돌처럼 한 번 품은 온기를 차내에 오래 방출할 수 있어 겨울철 히터 가동으로 인한 전기차 주행거리 저하에 대처할 방안이 될 것으로 보인다.한국전기연구원 이동윤 박사팀은 겨울철 전기차 탑승자를 위한 새로운 난방 방법인 ‘금속섬유천 면상 발열체 기술’을 개발했다고 14일 밝혔다.전기차는 기온이 내려가는 겨울에 배터리 성능이 떨어진다. 그런데 이때 히터까지 켜면 전기차에 저장된 전력은 더 빨리 소모된다. 엔진을 쓰는 내연기관차와는 달리 전기차는 폐열이 부족하기 때문에 난방을 위해 배터리에 저장된 전기 에너지를 소모해야 한다. 겨울에 유독 전비(㎾당 주행거리)가 떨어지는 이유다.미국 환경보호청(EPA)에 따르면 영하 7도 환경에서 전기차 주행거리는 영상...
수사관, 1차 영장 집행 때보다 10배 많은 1100여명 투입강경 지휘부 무력화된 경호처, 물리적 충돌 없이 길 터줘15일 새벽 5시 시작된 체포영장 집행, 5시간 만에 마무리12·3 비상계엄 사태 이후 윤석열 대통령이 칩거해온 서울 용산구 한남동 대통령 관저는 ‘난공불락의 요새’라는 뜻에서 ‘한남산성’이라고 불렸다. 관저 외곽에서 군경이, 경내에서도 무장한 대통령경호처 직원들이 지켰다. 하지만 한남산성은 적법하게 발부된 체포영장과 압도적인 경찰력에 끝까지 저항하지 못하고 15일 백기를 들었다.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와 경찰 수사관들은 이날 오전 4시28분쯤 대통령 관저 앞에 도착했다. 오전 4시39분에는 국민의힘 의원들이 관저로 들어서는 정문 앞에서 인간띠를 형성해 대치가 벌어졌다. 체포영장을 제시하며 집행이 시작된 건 오전 5시10분쯤이다.이때부터 수사관들은 관저 진입을 시도하며 국민의힘 의원 및 윤 대통령의 변호인단과 대치했다. 해...
국내 연구진이 온돌방 원리를 이용해 전기차 내부를 따뜻하게 데우는 기술을 개발했다. 스테인리스강을 실처럼 얇게 뽑아 널따란 천을 짠 뒤 전기차 바닥에 깔아놓고, 이 천에 전기를 흘려 열을 내는 방식이다. 진짜 온돌처럼 한 번 품은 온기를 차내에 오래 방출할 수 있어 겨울철 히터 가동으로 인한 전기차 주행거리 저하에 대처할 방안이 될 것으로 보인다.한국전기연구원 이동윤 박사팀은 겨울철 전기차 탑승자를 위한 새로운 난방 방법인 ‘금속섬유천 면상 발열체 기술’을 개발했다고 14일 밝혔다.전기차는 기온이 내려가는 겨울에 배터리 성능이 떨어진다. 그런데 이때 히터까지 켜면 전기차에 저장된 전력은 더 빨리 소모된다. 엔진을 쓰는 내연기관차와는 달리 전기차는 폐열이 부족하기 때문에 난방을 위해 배터리에 저장된 전기 에너지를 소모해야 한다. 겨울에 유독 전비(㎾당 주행거리)가 떨어지는 이유다.미국 환경보호청(EPA)에 따르면 영하 7도 환경에서 전기차 주행거리는 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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