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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국 항만물류기업 1등은 누구? 현대차보다 싸고 기술좋고 버핏이 파는 중국 자동차 미래의 1등 예정기업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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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성자 Bessie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25회   작성일Date 24-10-05 01: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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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국 중국물류회사 무역분쟁, 일본 자동차 자멸 수혜주 현대자동차현대차와 기아가 지정학적 갈등의 수혜자가 되면서 미국 자동차 시장의 ‘추월 차선’에서 질주하고 있다고 월스트리트저널(WSJ)이 24일(현지 시각) 보도했다. 이 신문은 “현대차와 기아가 이미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자동차를 생산하고 있고, 특히 하이브리드 차량의 인기가 높지만, 지정학(제네시스 제외) 현대자동차라고 하면 사람들이 그냥 그저 그런차라고 이야기를 많이 한다.왜냐하면 돈있으면 독일 3사를 타니까 그러는데나는 맞는 이야기라고 생각한다.하지만 가성비로써는 현대차가 압승이라고 생각한다.​예전에는 진짜 못탈정도고 엔진 고장 초기품질 고장 이런것들이 많았는데이제는 아님 중국물류회사 그냥예전의 우리가생각하는 일본차의 느낌을 그대로 가져왔다.잘만들고 조금 비싼 느낌? 세계에서 3등이다 렉서스 니산을 제치고 3등(기아는 4등)​여튼 내가 말하고자하는 이유는 현대차가 잘될수 있는 이유는 품질이 좋고, 가격도 싸고.안살 이유가 없음.사실 난 현대차에 대해서 안좋게 생각한것은 중국 전기차 때문이였는데미국 EU가 중국 관세 100% 때리면서 현대차가 우위를 점할수 있는 기회가 됐다고 본다.[일요신문] 정의선 현대자동차그룹 회장이 배당금으로만 올해 1600억 원 이상을 챙길 것으로 예상된다. 정 회장의 승계 작업 시기에 관심이 쏠린다. 2010년부터...복잡하긴 한데 지분으로 따져도,현재 중국물류회사 정의선 회장은 현대차 지분 3% 가지고 있는데 현대모비스 현대차 지분 22%를 가져오면서 순환 출자 고리를 끊고 거기다가 현대차 배당금으로 받아올 가능성이 높다.메리츠증권은 27일 현대차 우선주에 대해 2014년 삼성전자 우선주와 상당한 유사성이 존재해 관심이 필요하다며 주주가치 제고를 위한 자사주 매입의 세부 사항 공개를 앞둔 현재 시점에서 매수 추천한다고 했다.내가 했던 생각과 완전 동일하게 이야기하시는 메리츠 증권 김준성 연구원님. ​2. 중국 항만 투자회사중국 투자할때 바이두나 알리바바 이런걸 아마 많이 아실텐데 이런 기업도 잇나 중국물류회사 라고 할텐데 중국은 대부분의 기업이 한국과 달리 오히려 주식화 되어있다.항만공사나 지역은행, 공기업등 대부분 공개되어있다. 물론 공개된 자료가 확실한지는 모르겠지만 최근 들어 상장 폐지를 잘 시켜서 지금까지 남아있는 기업은 믿고 투자할만하다.港口 作为全球领先、中国第一的公共码头运营商,港口业务的规模、布局、管理及经营业绩获得了国际资本市场的广泛认可。 招商港口——建设成为高质量的世界一流港口综合服务商 招商港口现为全球领先的港口投资、开发和运营商,截至2023年底,招商港口业务覆盖全球六大洲26个国家和地区的51个港口。2023年,招商港口(股票代码SZ001872口径)完成集装箱总吞吐量18,019.5万TEU,同比增长23.5%,其中内地港口项目完成集装箱吞吐量14,030.6万TEU,同比增长33.4%;香港及台湾地区共完成集装箱吞吐量582.5万TEU,同比下降15.5%;海外地区港口项目共完成集装箱吞吐量3,406...중국 최대 글로벌 항만 기업, 차오산 항구차오산 항구는 중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항만 기업입니다. 차오산 그룹의 자회사인 차오산 항구는 전 세계 26개국 51개 항구를 운영하는 글로벌 항만 투자·개발·운영 리더입니다.2023년 기준 차오산 항구의 컨테이너 처리량은 1.8019억 TEU로, 전년 대비 23.5% 성장했습니다. 중국물류회사 이는 중국 내 주요 항만 네트워크와 해외 시장 진출을 통한 성과입니다. 특히 주강삼각주, 장강삼각주, 환발해경제권 등 중국의 핵심 경제권에서 항만 클러스터를 구축하며 거점을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이것은 항만관련 회사인데 국영기업은 아니고 차오산 그룹의 자회사인 항만회사인데 대부분의 도시에 항만을 가지고 운영을 많이 함으로 나에게는 국영기업처럼 거의 느껴진다.中위안화 약세 지속…인민은행, 20% 추가 평가절하 가능성도, 6거래일째 위안화 평가절하 2023년 6월 이후 최장 기간 美 고관세탓 수출 경쟁력 타격 위안화 절하 대폭 나설수도앞으로 중국은 돈풀기를 더해서 중국물류회사 저 위안화로 간다고 했으니 중국발 수출은 앞으로도 더 이어질것으로 보인다. ​3. BYD과거에 현대차를 투자하지않은 이유가 바로 중국의 BYD였다.BYD는 중국을 대표하는 전기차 및 배터리 기업으로, 혁신적인 기술력과 경쟁력 있는 가격 전략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BYD의 주요 기술적 특징은 전기 주행거리가 업계 최고 수준인 것입니다. 특히 최근 출시할 예정인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 Song L DM-i는 2,100km에 달하는 전기 주행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이는 배터리 기술의 비약적 발전을 보여주는 사례라고 할 수 있습니다.가격 경쟁력 중국물류회사 측면에서도 BYD는 두드러집니다. 저렴한 생산 비용을 바탕으로 주요 시장에서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차량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특히 인도 시장에서는 Atto 3 모델의 보다 저렴한 50kWh 배터리 버전을 출시할 예정이어서, 가격 대비 성능이 우수한 차량을 제공할 것으로 보입니다.The BYD Song L DM-i will achieve a fuel consumption of 2.9 L/100 km with its fifth-gen PHEV systemThe new base variant will feature a smaller 50 kWh batteryBYD는 가격을 무기로 세계 전기차 시장을 도전하고 있으며 중국물류회사 관세때문에 싼 자동차를 못팔고 있으며오히려 이는 지금 투자하는것이 좋다는 기회라고 알려주고있다.나중에 관세를 매긴것이 없어지면 아주 많이 팔릴것이다.둘이 비교해보면 과거의 일본차의 역할이 한국이 하고있다. 비싸고 주행감이 좋다.중국은 싸고 전자 편의로 되어있는데 그게 막 좋지는 않다.7000$ 차이인데 옛날에는 생각도 못할 그림이다.'오마하의 현인'워런 버핏이 이끄는 미국 버크셔해서웨이(NYS:BRK.A)가 초기에 투자했던 중국 전기차 비야디(BYD)의 주식을 추가로 정리했다.17일(현지시간) 외신에 따르면 버크셔는 비야디의 주식 130만주, 약 ...아 그리고 가장 중요한건버핏 할아버지가 많이 팔고있다.버핏할아버지 투자하는거 이제 다틀리고있다. 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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